주름 개선 화장품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임피엘(IMPIEL) 사용후기를 이제야 올립니다. 주름 개선 화장품 임피엘 리뷰를 사용후 사실 한 달 후기를 올린다고 하였지만 생각보다 한달 후 효과 부분에 대해서 언급하기 시간이 넉넉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 3달 후기를 솔직하게 올려봅니다.
1. 주름 개선 화장품 임피엘 리뷰
네이버에 어느 블로그 글을 보고 너무 논문처럼 깐깐하게 글을 쓰셔서 믿고 제품을 한번 구입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저의 개인적은 임피엘 사용 3개월 솔직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 관련 글
■ 가격 1개 49,800원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그리고 사이트에서 2개를 사면 거의 2만원 정도를 할인하기 때문에 저도 저 블로그 쓰신 깐깐한 블로거 님을 믿고 2개를 구입하였는데 제 개인 적인 주름 개선 화장품 임피엘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1) 사용감
우선 사용감은 살짝 점도 있는 투명한 액상인데 롤온용기에 담겨있지만 롤온용기가 좀 좋지 않은 질감이라 과연 이 용기가 롤온이라는 이유만으로 피부에 잘 침투할까라는 의심이 생길 만큼 별로였습니다. 여러 번 문질러도 피부에 앰플이 나오는 양이 제각각이다 보니 손으로 다시 롤링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어요.
제가 발리에 갔다 온 친구에게 받은 선물인데 아마 다들 한 번씩 써보셨을거에요. 두통에 좋은 아로마향 세이프 케어 제품이에요. 가격도 한 8000원~10000원 정도 하는 제품인데 저도 뻥 뚫리는 향이라 자주 사용한답니다. 갑자기 이 제품을 왜 비교하냐면 이 제품의 롤링부분보다도 임피엘 용기가 안좋아요.
손등에 한번 롤링 해봤는데 이 제품은 저렴해도 롤링이 삐그덕 댄다는 느낌없이 안에 오일에 손등에 균일하게 잘 분포되게 롤온된답니다. 그런데 임피엘은 위에 사진에서 보일런지 모르겠지만 많이 나오는 부분있고 조금 나오는 부분있고 그래서 롤온 입구로 문질문질 해주고 싶지만 그닥 부드럽지 않은 볼이라 되려 피부에 거슬리는 느낌이에요. 결국은 그래서 손으로 두드리게됩니다.
2) 사용효과
주름 개선에 좋다고 하여 기대를 하였지만 저는 3개월 정도를 사용하였지만 눈에 띄는 변화가 없었습니다. 병풀 추출물 제품 중에 마데카 크림을 처음 사용했을 때는 약같은 연고 느낌이긴 해도 즉각적인 탄력이 느껴졌었는데 임피엘은 주름 개선 효과를 그다지 느끼기 힘들었어요.
이건 아마 개인차가 있을거라 생각해요. 저는 피부가 많이 건성이라 잔주름이 잘 지고 건조함이 느껴지는게 다른 사람들보다 빠른편이라 제 주름에는 효과가 그다지 없었는지도 모르지요. 저는 나이도 40대 후반이라 피부 재생이 빠른 편도 아니라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특히 미간에 주름과 눈가에 까치발 주름을 지워보려고 열심히 그 부위에 임피엘 앰플을 문질문질했는데 눈에 띄게 효과있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정말 많이 사용해줬는데 매일매일의 제얼굴에 적응이 된걸까요? ㅎㅎ
그리고 임피엘은 사용 후 다소 끈적이는 느낌이 남아있는데 피부에 잘 흡수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저는 건성피부이지만 또 끈적임이 남는 것은 선호하지 않아서 열심히 사용하였지만 다시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아요.
저처럼 좀 심한 건성인 분들은 임피엘이 그다지 효과가 있다고 말씀드리기 힘들 것 같다는 것이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네이버 검색해서 상단에 뜬 글 하나보고 두개를 한번에 산 저의 불찰이겠죠? 여기까지 저의 임피엘 3개월 후기였습니다.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