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 피부인분들 어떤 스킨 쓰시나요? 저는 10년 넘게 계속 사용해온 스킨이 있습니다. 오늘은 건성 피부 스킨 토너 추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언제나 호기심에 다른 스킨을 사용해 보지만 다시 돌아오는 제품 바로 랑콤 토닉 꽁포르 입니다.
1. 나의 피부 상태
저는 정말 환절기 부터 겨울까지 심한 건성피부입니다. 그래서 화장품도 보습라인 제품을 많이 사용해요. 일주일에 1번은 대중탕에 가서 반신욕을 하며 물을 한껏 머금고 오고 씻자 마자 스킨을 바르지 않으면 아주 건조해서 피부 당김이 많이 느껴지는 심한 건성 피부에요.
2. 랑콤 토닉 꽁포르
만약 저처럼 건성이 심한 피부고 예민하고 홍조가 잘 생기는 피부라면 건성 피부 스킨 토너 추천 제품으로 랑콤 토닉 꽁포르를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소위 콧물스킨이라고도 불리는 랑콤 토닉 콩포르는 점도가 있는 제형으로 콧물 같다 하여 분홍 콧물스킨으로도 유명한 제품이에요.
스킨의 점도는 건성 피부에게 정말 중요한데 스킨이 너무 맑고 알콜 성분이 많으면 스킨을 바르더라도 피부가 보습되는 느낌은 거의 없고 당김이 완화되지 않잖아요. 하지만 랑콤 토닉 콩포르는 사용하는 첫 날 느끼실거에요. 건성피부를 정말 순하게 보듬어주는구나 라고요.
1) 아카시아 꿀
랑콤 토닉 꽁포르는 아카시아 꿀을 함유하여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토너입니다. 아카시아 꿀은 수분을 강력하게 잡아주고 오랜 시간 유지시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2) 스위트 아몬드
또 하나 토닉 콩포르의 주된 재료는 스위트 아몬드인데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습을 유지하고 기름막을 형성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환절기에 예민해진 피부와 함께 찾아오는 불청객인 각질도 잘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3) 히알루론산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무알콜 페이셜 토너로 단 30분만에 수분을 공급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피부에 수분공급과 동시에 윤기를 주며 부드러운 세럼 텍스처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스킨케어나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준비를 도와줘요.
히알루론산, 아카시아 꿀,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여 자연스러운 광채와 함께 건강한 피부의 수분상태를 조절해주는 토너입니다.
4) 은은한 장미향
랑콤 브랜드의 대표적인 향은 은은한 장미향이죠. 저렴한 제품들 쓰다보면 향 자체가 너무 공업적인 향이 나거나 인공적인 거북한 향이 나는데 랑콤 토닉 콩포르는 정말 자연스러운 장미향이 독하지 않게 피부에 스민답니다.
3. 랑콩 토닉 꽁포르 가격
가격이 천차만별이긴 합니다만 쿠* 해외직구로 구입하거나 인터넷에서 최저가로 사게 되면 400ml 기준 4만원 후반에서 5만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재 노드스톰에서 랑콤 화장품 세일 중이네요. 혹시나 필요하신 분은 노드스톰에서 400ml 1+1 행사 진행중이니 괜찮을 것 같아요.
4. 사용하면 좋은 팁
보통은 스킨 바르듯 데일리 케어를 합니다. 하지만 아주 건조한 날은 스페셜 케어를 하면 좋은데 세안 후 화장솜에 토닉 꽁포르를 충분히 적셔서 얼굴에 팩처럼 5분~10분정도 붙여주시면 정말 수분 보습에 좋답니다.
5. 건성 피부 스킨 토너 추천 글을 마치며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하죠? 토닉 꽁포르에 만족하면서도 새로운 스킨 토너를 찾게 되고 또 새로운 사봅니다. 하지만 언제나 실망하고 다시 토닉 꽁포르로 돌아옵니다. 10여년을 이렇게 했던 것 같아요. 이제는 제가 토닉 꽁포르의 전도사가 되어서 주변 분들 중 건성 피부는 정말 이 제품을 많이 사용합니다. 한번 사용해 보세요. 써보면 정말 한번만 쓰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 이제품입니다. 정말 솔직하게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 관련 글